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수강관련 [NEW] ZOOM 관련 화면 캡쳐 차단 메세지 해결방법!

  • 작성자드림팩토리
  • 작성일2024.06.05
  • 조회수1,001
  • 신고하기

 최근에 ZOOM(화상 미팅) 프로그램 사용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진수어학원에서 보안프로그램으로 사용하고있는 kollus(동영상 보안프로그램)에서는 간혹

 

zoom을 캡쳐프로그램으로 인식하여 "에러 1002 코드"를 팝업하며 동영상을 중지 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아래 이미지처럼 zoom 프로그램을 종료 후 접속하면 문제없이 접속 가능합니다.

 

zoom_3.png

 

파일 아이콘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