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황성연
2025.07.31
30대 중반까지 영어에 대한 갈급함과 답답함으로 지냈었는데 진수선생님 강의를 통해 희망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진수선생님 강의를 알게 된 것은 대학시절 기독교 동아리 CCC에 있는 선배를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영어를 시험을 위해 공부하는게 아닌 진짜 '영어'를 공부하고 싶다 라고 했을 때
진수어학원 강의를 꼭 들어보라고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일로 바빠 강의를 듣지 못하고 미루고 미루다가
어느새 결혼을하고 곧 있음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고 있는 시점에
'언제까지 영어에 대한 이런 답답함으로 살아야 하는 걸까?'
'아기가 태어나면 따로 시간을 내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더 늦기전에 시작하자 라는 마음이 들어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들어 가장 잘한 일 같아요.
저는 현재 자폐 아이들을 가르치는 치료사 직종에 일 하고 있고 직업 특성상 끊임없이 공부를 해야합니다.
자폐와 특수아동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영어 논문을 참고해야 하는데
항상 영어가 제 발목을 잡았었습니다.
영어 논문을 보면 단어를 다 해석해도 정작 문장을 해석하지 못하고
낯선 문장구조에 당황할때도 많았습니다.
나름 유명한 교재를 사서 공부를 해도 막상 영어 논문이나 기사를 찾아보면 읽히지 않았구요
그런데 진수어학원 강의를 들으면서 이제는 조금 희망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카르페디엠1-4까지 듣고있습니다.
얼마전 카이로스, 독해하이라이트, 진수보카 까지 전부 구매했고
차근차근 수강하려고 합니다.
자폐 아이들에 대한 연구를 더 하고 싶어서 대학원 진학을 하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영어 점수가 필요하거든요. 더 큰 꿈을 꾼다면 외국에서 공부나 일 할 기회도 가지고 싶구요.
영어 따위가 우리의 발 목을 잡게 하지 않겠다는 진수 선생님의 비전에
제가 열매가 될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도 진수 선생님의 강의를 통해서 영어 실력을 키우고
만나는 자폐 아이들과 부모님들께 희망이 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
5
황성연
2025.07.31
오랫동안 묵혀있던 영어의 답답함이 해소되는 강의입니다!
중고등학생때 이 강의를 들었다면 정말 좋아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원리에 대한 이해 없이 무작정 외우기만 했던 영어에서
왜 그 문법이 그렇게 밖에 될 수 없는지 이유를 들으니까 정말 답답했던 것이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참 다양한 강의해서 반복적으로 들었던 '문장의 형식' 특히 5형식에 대한 설명은
강의를 들으면서 감탄을 하면서 들었습니다. 좋은 강의 정말로 감사합니다.
-
5
임태혁
2024.12.28
기초부터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강의
진수어학원, 카르페디엠을 처음 알게되었던 것은 '10년 고등학교 2, 3학년 당시 같은 반 친구를 통해서였습니다.
지나가는 식으로 들었었고 많은 칭찬을 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또 당시 특이했던 것이 돈주고 실강을 듣는데, 녹화 인강을 듣는다고 했던게 좀 이해가 안가기도하고 또 특이해서 기억합니다.
이후 서울로 대학을 갔고 둔산동에서 친구를 만나려고 기다리다가 당시 민들레영토 건물 3층(?)에 있었던 진수어학원을 우연찮게 들르게되었고
경험해보고 싶은 호기심이 있었지만, 제 집이 학원과 멀고 당시 학교와 거리가 있어서 생각만 했었던 것 같습니다.
이제 직장인이 되었고 장기적인 플랜이긴하지만, 유학 등의 꿈을 가지고 영어를 차근차근 하고자 마음먹고 기억 끄트머리에 있는 진수어학원을 찾아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직장생활하면서 영어단어나 학습일지 작성이 미흡할 때도 많지만 꾸준히 공부해서 영어를 제 무기로 삼고 싶습니다.
수업중에도 각오를 다질 수 있도록 좋은 말씀해주셔서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 있습니다.
학창시절에 공부를 엄청 잘하지는 않았지만 곧잘했었던 것 같습니다. 영어를 제외하고요.
고등학교 1학년 때 영어듣기를 잘하고 싶어서 아침에 CNN 틀어놓고 밥먹고 준비하고 등굣길을 나섰던 기억이 있네요.
고등학교 때 부단히 열심히 했지만, 영어에 대한 성적, 자신감은 노력만큼 성취하지 못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현재는 이리저리 영어공부를 꾸준히 해왔고 남들하는 수준은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유학과 해외이직 등 제 꿈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미국에서 원어민들보다 뛰어난 영어실력을 갖춰야합니다.
현재 제 실력은 기초가 부족한지 높게 도약하지 못하듯 사상누각에 불과한 듯한 느낌을 받곤합니다.
기초부터 다시하는 심정으로 영어를 정복해보고자 합니다.
자성적 각오인 이 후기처럼 모든 과정을 통해 절차탁마하며 우공이산의 끈질김으로 영어를 정복하도록 하겠습니다.
-
5
비젼
2023.06.12
영어를 다시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직장인으로 늦은 나이에 영어를 다시 하려니 막막한 부분이 많아서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진수어학원을 알게 되었고, 저의 지인은 오래전에 진수 선생님의 직강을 들었었고 너무나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여러번 강조를 하면서, 영어를 다시 하려는 저에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이라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학창시절에 배우고 익혔던 영어에 대한 지식이 복잡하게 얽혀있는 것들이 머리속에 기억으로만 저장되어 있었습니다.
카르페디엠 강의를 듣게 되면서 개념정리를 명확하게 해주셔서 정말 많은 것을 느끼며 배우고 있습니다.
저는 토익, 토플 등 시험 성적이 필요한 것이 아니지만 영어를 필요로 하는 누구든,
카르페디엠 강의를 수강하신다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직강을 듣지 못하는 것에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모두들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
5
유승연
2023.05.30
영어공부하셔야하는 분들은 꼭 들어야하는 수업
진수어학원에서 토익 공부 처음 해봤는데 정말 좋아요
이해가 잘되고 영어가 새로 보여요
친구들한테 항상 추천하고 다닙니다!! 영어공부를 하셔야하는 분들이라면 꼭 들으십셔!!!!
그리고 진수쌤 유머가 넘 재밌어요